X
Home > customer service
고객센터 고객님,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약속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TOP10 주문 / 결제 교환 / 환불 상품관련 회원관련 기타 1:1 문의
  • Q
  • 상담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A
  • 월요일~ 금요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점심시간 12:30 ~13:30 제외) 입니다.

     

    듀퐁멤버스 고객지원센터02-2106-3442)

  • Q
  • 온라인으로 구매한 상품은 택배 발송으로만 이루어 지나요?
  • A
  • 네 맞습니다. 주문 하신 상품은 택배로 받으셔야 합니다.

     

    상품은 듀퐁멤버스 서울 본사에서 발송 되며, 방문수령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꼭

     

    미리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02-2106-3442 )


     또한, 온라인으로 구매 후 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 Q
  • [회원관련] 회원가입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 A
  • 회원가입시 상품을 주문하실때, 쿠폰사용과  적립 포인트의 혜택을 얻으 실 수 있습니다.

     

     

    상품평을 남기실때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며, 선정되신 게시물에는 푸짐한 포인트를

     

    드립니다.


    ST.DUPONT PARIS의 의 신상품 정보, 세일정보 등의 정보를 받게 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공연 등에 초정받으 실 수 있습니다

  • Q
  • [상품관련] 상품 구입시 모든 상품에 포인트가 적립되나요?
  • A
  • 네 맞습니다.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포인트 적립률은 상품마다 틀릴 수 있으며,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Q
  • [상품관련] 선물 포장이 가능 한가요?
  • A
  • 리필상품 혹은  큰 가방 외에는 전부 ST.DUPONT의 쇼핑백이 동봉되며,

     

    가방의 경우 더스트백이 함께 출고되며,  지갑/악세사리의 경우 

     

    ST.DUPONT 케이스가  합께 출고됩니다.

     

    그 외, 개런티카드, 선물메시지카드를 동봉하며,

     

    별도의 선물 포장 불가하며 상품수령 후 고객님께서 개별적으로 포장을 하셔야 합니다.

  • Q
  • [주문/결제] 결제수단으로 어떤 종류가 있나요?
  • A
  •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무통장입금 등이 있으며,

     

    쿠폰/포인트와 중복 결제가 가능 합니다.

  • Q
  • [주문/결제] 주문상품을 변경 혹은 취소 하고 싶습니다
  • A
  • 주문 완료 이후에는 주문상품을 변경 또는 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

       

    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듀퐁멤버스 온라인 고객지원센터(02-2106-3442/ online@cnfplus.co.kr)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물품 재고확보 여부에 따라 주문상품의 변경시 배송이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으니, 주문하시기 전에 신중히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 Q
  • [주문/결제]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 A
  • 듀퐁멤버스 모든 상품에 대해서 무료로 배송으로 보내드립니다. 

     

    단, 리필제품 등 구매합계금액이 5만원 이하 상품에 대해서는

     

    3000원의 배송료가 부가 되며, 이벤트 사은품, 타임세일 등의 특가 상품

     

    등에 대해서는 별도로 부가 되기도 합니다.  

     

    고객님 변심으로 반품하시는 경우의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오니

     

    신중한 구매결정 부탁드립니다.

닫기각인가능 제품
닫기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