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Home > customer service
고객센터 고객님,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약속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TOP10 주문 / 결제 교환 / 환불 상품관련 회원관련 기타 1:1 문의
  • Q
  • [교환/환불] 온라인을 통하여 주문하였지만, 매장에서 교환 및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 온라인상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는 오프라인매장에서 교환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구매해주신 온라인몰에 교환및 반품 접수가 가능 하십니다.

    수령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수령후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듀퐁멤버스 온라인 고객지원센터(02-2106-344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신청시 상품을 수령하실 때 받으셨던 CJ 대한통운 택배 운송장 번호로 반품 신청을 진행해 주십시오. 대한통운 택배 반품예약 문의는 (1588-1255) 혹은 온라인을 통해(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return) 가능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라이터의 경우 단 한번이라도 점화를 시도한 경우
     - 만년필의경우 잉크주입을 시도 한 경우
     - 세탁을 했거나 수선했을 경우
     - 상품의 상표를 제거한 경우
     - 악세서리 부착 상품의 악세서리를 제거한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

  • Q
  • [교환/환불] 상품을 두개 이상 주문했는데 하나만 환불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  

    1:1게시판이나 듀퐁멤버스 고객센터(02-2106-3441)

     

    문의 해주시면 되십니다.

     

  • Q
  • [교환/환불] 주문 후 색상, 사이즈 변경이 가능 한가요?
  • A
  • 상품이 발송 전이면 교환이 가능 합니다.

     

    하지만 이미 물류센터에서 발송된 경우라면

     

    직접 받아보신 후에 교환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교환시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

  • Q
  • [교환/환불] A/S는 어떻게 받나요?
  • A
  • 전국 백화점  ST.DUPONT PARIS  매장 접수 또는  듀퐁멤버스 고객지원센터 02-2106-3441

    로 문의 가능 하십니다.  단, 온라인 주문건에 대해서만 처리 진행을 하며

    백화점 및 오프라인매장 구매시에는 해당 매장에 대해 접수 및 수거 가능하십니다

    A/S대상 상품 및 범위는 당사의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Q
  • [교환/환불] 상품 환불/반품을 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네요.
  • A
  • 환불/반품 처리 후 카드 매출 취소는 카드사로 접수 후 휴일을 제외하고

     

    접수 일로 약 2~6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만약 그 이후에도 문제가 있으시면

     

    온라인 고객지원센터02-2106-3441 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Q
  • [교환/환불] 교환 및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 수령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배송' 후 15일 이내에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신청시 상품을 수령하실 때 받으셨던 CJ 대한통운 택배 운송장 번호로 반품 신청을 진행해 주십시오. 대한통운 택배 반품예약 문의는 (1588-1255) 혹은 온라인을 통해(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return) 가능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라이터의 경우 단 한번이라도 점화를 시도한 경우

     - 만년필의경우 잉크주입을 시도 한 경우

     - 세탁을 했거나 수선했을 경우
     - 상품의 상표를 제거한 경우
     - 악세서리 부착 상품의 악세서리를 제거한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

       듀퐁멤버스 온라인 고객지원센터(02-2106-344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닫기각인가능 제품
닫기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