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Home > customer service
고객센터 고객님,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약속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TOP10 주문 / 결제 교환 / 환불 상품관련 회원관련 기타 1:1 문의
  • Q
  • 상품을 두개 이상 주문했는데 하나만 환불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 부분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고객님께서 수령하신 상품을 한번더 결제하시면 기존 결제하신 건에 대해서는

     

    모두 환불 해 드립니다

  • Q
  • [교환/환불] 주문 후 색상, 사이즈 변경이 가능 한가요?
  • A
  • 상품이 발송 전이면 교환이 가능 합니다.

     

    하지만 이미 물류센터에서 발송된 경우라면

     

    직접 받아보신 후에 교환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교환시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

  • Q
  • [교환/환불] AS는 어떻게 받나요?
  • A
  • 전국 백화점  ST.DUPONT PARIS  매장 접수 또는  듀퐁멤버스 고객지원센터 02-2106-3442

     

    로 문의 가능 하십니다.  단, AS대상 상품 및 범위는 당사의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Q
  • [교환/환불] 상품 환불/반품을 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네요.
  • A
  • 환불/반품 처리 후 카드 매출 취소는 카드사로 접수 후 휴일을 제외하고

     

    접수 일로 약 2~6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만약 그 이후에도 문제가 있으시면

     

    온라인 고객지원센터02-2106-3442 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Q
  • [교환/환불] 교환 및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 수령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배송' 후 15일 이내에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신청시 상품을 수령하실 때 받으셨던 CJ 대한통운 택배 운송장 번호로 반품 신청을 진행해 주십시오. 대한통운 택배 반품예약 문의는 (1588-1255) 혹은 온라인을 통해(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return) 가능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라이터의 경우 단 한번이라도 점화를 시도한 경우

     - 만년필의경우 잉크주입을 시도 한 경우

     - 세탁을 했거나 수선했을 경우
     - 상품의 상표를 제거한 경우
     - 악세서리 부착 상품의 악세서리를 제거한 경우
     -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

       듀퐁멤버스 온라인 고객지원센터(02-2106-344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닫기각인가능 제품
닫기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