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용안내

듀코몰 이용안내

■ 회원가입안내
① 듀코몰은 기본적으로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② 회원 가입시 고객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잘못된 입력으로 인한 오배송, 안내 불가의 경우 당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③ 회원 가입시 즉시사용 가능한 가입축하 3% 장바구니 쿠폰과 적립금 10,000p가 지급됩니다. (사용 기간 3개월)

■ 적립 제도
① 듀코몰 에서는 온라인 구매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와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포인트 동시사용 불가, 매장 적립금 사용 불가)
② 포인트 100p는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
③ 구매후 적립된 D-포인트는 1,000p 이상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주문방법
듀코몰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 입니다.
① 상품검색
② 쇼핑백에 담기 혹은 바로 구매하기
③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완료
⑦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
듀코몰에서 주문하신 후, 마이페이지를 통해 주문/배송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일 경우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하셨을 때 입력했던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배송은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발송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해당 택배사의 상품 추적시스템을 통해 상품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 안전한 결제
듀코몰은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 계좌이체 총 세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되고, 신용카드 결제는 PG사의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에스제이듀코로 기록됩니다.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 VISA Card, MASTER Card, AMEX Card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 국민은행
무통장 입금시의 송금자 이름은 주문시 입력하신 주문자의 실명이어야 합니다. (이름이 다를 경우 주문건 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매일 평일 오전 10시 주문건은 마감되며, 10시까지 결제(입금) 된 주문건에 한하여 발송되어집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결제하신 날로부터 2-3일 (최장 10일이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다.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여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매장과 재고 호환하여 사용하므로, 주문 상품의 품절 취소가 될 수 있으며,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지에 없는 경우 상품을 이동받아 발송되므로 상품 주문시 여유롭게 주문해 주셔야합니다.(이동에 약 3일 소요) 최대한 빠른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듀코몰에서는 구입하신 상품의 배송 방법을 CJ대한통운 택배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매장픽업, 퀵, 수령방문 불가.)

■ 주문취소, 교환 및 환불
듀코몰은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후 취소는 고객센터(070-7706-00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5일 이내 입금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어집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배송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취소해 드립니다.
교환은 동일한 상품의 사이즈교환만 가능하며, 상품의 오배송, 불량을 제외한 모든 교환사유는 교환반품비 10,000원이 발생합니다. (도서/산간 제주지역 16,000원)
반품은 상품의 오배송, 불량을 제외한 모든 사유는 반품비 10,000원, 부분반품시 5,000원이 발생합니다. (도서/산간 제주지역 16,000원/부분반품 8,000원)
상품 도착 후 환불처리가 진행되며, 주문건 취소 후 해당 카드사의 승인취소까지는 약 3~7일정도 소요됩니다. 이후 카드사를 통해 취소승인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카드사SMS 수신 미 설정시 문자 발송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카드사에 확인해주세요)
게시판을 통한 반품 접수시 주문번호와 반품 상품을 함께 작성해주시면 정확한 접수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